2012/03 5

사진일기

일찍 일어나는 날은 냉장고 속 재료들 꺼내서 달달 볶아서 아침 챙겨먹고 나간다 그리고 요즘 자주 해먹고있는 비빔면!! 소면과 김치만 있으면 뚝딱!! 세상에서 잴 쉬운 요리 중 하나 ^^ 우리동네 일등 컵휘!! Gabean Coffee Roasters 더치커피도 맛있고 라떼도 부드럽고 진해서 자주 마신당. 폴바셋 라떼와 견주어도 지지않음!! 벌써 쿠폰 도장 4장째 채우고 있음~ 짱짱♡ 출퇴근 시간 때 어반자카파 앨범만 주구장창 듣고있는 중!! 요즘은 "떠나는 사람, 남겨진 사람"이 좋다 커피를 마시고랑 그날에 우리도 진짜.. -_ㅠ baby my love 그날에 우리 아픈 기억 그대에겐 그렇게 바래지고 바래지는 또 다른 이별의 흔적이겠죠 남겨진 우리 아픈상처 내 세상엔 너무도 소중하고 소중했던 단 하나 뿐..

ming 2012.03.25

로드샵 세일 대란

로드샵 세일 대란을 결국 그냥 지나가지 못했다. 에뛰드 30% 세일!!! 청순거짓브로우카라 1호, 디어마이립스톡 애태우는 베이지, 디어 마이 밀키 글로스 라즈베리 라떼, 초콜릿 라떼, 립앤아이 리무버 립스틱 품절된 색상이 많아 결국 2차로 온라인에서 더 지르고 배송 기다리는 중.. 끙 ㅠ 에뛰드의 오그라드는 작명 센스는 대략 난감이지만 이번에 립스틱 색상 너무 잘 뽑아낸거 같아 둏다 더페이스샵 블랙라벨 립스틱 소프트코랄, 러블리핑크, 페이스잇 네일즈 GL12, BR801, MX311, 모이스춰 에센스 01 립스틱만 따로!!! 에뛰드 애태우는 베이지, 페이스샵 소프트코랄, 러블리핑크 순 색상 다 맘에 든다♡ 이니스프리 썬크림 1+1 행사 _ 에코 세이프티 데일리 선블록 클라란스 썬크림 퍽퍽 쓰기 아까워서 ..

샤랄라 2012.03.14

2012 Starbucks Cherry Blossom MD

내가 나에게 주는 봄맞이 선물 ... (잠시 눈물 닦고.. ㅠ) 내가 가질꺼지만 포장해서 구입하는게 좋다~ 히히 2012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MD_ 네크리스 텀블러 매년 봄 시즌마다 나오는 체리블라썸 시리즈!! 매번 빨리 품절되는 바람에 올해는 재빠르게 구입!! 스뎅 재질의 커피빈 아령 텀블러가 있으니 투명한 플라스틱 텀블러로 초이스 했다 :) 핑크색 리드와 투명한 바디가 너무 이뿌다아~ 완죤 이뿌다아앙~♡ 은은한 펄들이 자잘하게 들어있어 반사되면 반짝반짝 이뿌~ +_+ 아래 미끄럼 방지 바닥도 핑크색의 디테일을 잊지 않은..!! 완전 러블리 러블리♡ 투명이라 음료 담고 있을때가 더 이쁠 것 같다. 내일 당장 회사에서 개시해야지 :) 스뎅 물병도 좀 갖고싶닭 ㅠ

샤랄라 2012.03.08

최근의 일상

1. 몽글몽글 예쁜 조명의 인테리어. 그리고 바닐라 딜라이트와 사랑에 빠진 내가 요즘 콩다방을 버리고 할리스를 자주 찾게된다 애인두고 바람 피우는 기분이 이러할까??란 잡생각은 어디서 오는건지 ㅋ 커피빈에 소홀해져서 조금은 미안한 마음에..^^; 2. 최강집, 매운족발 닭발이며, 돼지 껍데기며, 족발이며.. 콜라겐 덩어리들을 매우 사랑하는 나지만 피부가 좋아지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다 -ㅅ-; 냠냠 맛있게 먹는 와중에 드는 생각 하나!!! 사장님 돈 엄청 버시겠다는 생각!! 최강집도 한신포차, 본가, 새마을식당, 해물떡찜 0410, 홍콩반점등을 운영하고 계신 백종원 사장님의 가게라는 거!! 진정 외식 사업의 귀재시다~ 아... 나도 대박 아이템 하나 없을까? 또르르.. 3. 먹고 자기만 하는 원초적 욕구로..

ming 2012.03.06